본문 바로가기
정보

마이원픽 투표/한방투표/가이드/최신판 -쉽게 정리

by 생생생존정보 2020. 11. 10.
반응형

안녕하세용 생존정보입니다.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자신만의 최고의 스타는 누구인가요?

저도 저만이 생각하는 스타가 있는데요 

 

자신이 응원하고 있는 스타에게 투표를하고 후원을 할수 있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이용하고 후기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바로 마이원픽 이라는 건데요

 

아이돌,배우,가수,스포츠스타 등 특정기간마다 주제가 선정되고 

 

그 기간에 맞춰서 여러분이 원하는 스타에게 투표를 하는거지요

 

그리고 1위로 선정된 스타에겐 특별한 프로모션이 제공되어서

 

여러분이 하루에 몇번씩 투표를 해주면 그 스타에게 지원이 되는

 

요즘 핫한 시스템입니다. 

 

그럼 한번 사이트에 들어가 봅니다. 

처음 사이트에 접속하게 되면 

 

현재 진행중인 투표 

 

뺴뺴로 데이 이벤트 해주고 싶은 스타는?

 

이라는 주제가 나오고 거기에 1등부터 스타들의 순위가 나옵니다.

 

사이트는 아래 링크로 접속하세요

[마이원픽 링크]

 

옆에 지난 결과 탭을 누르면

 

지난 투표주제들이 보이고, 그 주제들을 누르면

 

주제별 순위가 나오게 됩니다. 

 

예상했지만 현재 항상 인기몰이 중인 트롯 스타들이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네요

 

저도 임영웅의 한 팬으로써 투표를 해보겠습니다. 

로그인 버튼을 눌러 로그인을 해줍니다. 

그럼 여러 계정으로 로그인할 수 있는 팝업이 나오는데

 

저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근인 했습니다. 

네이버 계정의 아이디와 비번을 입력하고 

 

접근동의를 해주면 로그인 성공

그리고 하트표시를 눌러줍니다. 

 

그러면 잉영웅의 프로필이 나오고 

 

투표를 할수 있는 여러 방법이 있는데요

 

처음 투표하기를 눌러줬어요

그러면 투표가 완료됬다고 나오고 

 

약 1시간 후에 다시 투표가 가능하다고 나오네요

 

그리고 다른 투표중 한방 투표를 눌러보았는데요

 

투표권이 없어서 투표레 실패했다고 나옵니다.

 

그래서 이 투표권을 어디서 얻을 수 있는지 알아 보았습니다. 

 

한방투표는 안드로이드 앱 또는 웹에서 가능하다고 합니다. 

 

참고로 AOS는 안드로이드 OS를 말하며 IOS는 아이폰 OS를 말해요

먼저 구글플레이에서

 

마이원픽 앱을 설치합니다. 

 

아이폰을 사용하시는분은

 

아쉽게도 마이원픽 웹만 사용가능하다고 합니다. 

 

앱을 설치후 로근일을 완료하고 난후에

 

마이페이지에서 무료충전소를 터치하여

 

충전소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안드로이드 유저는 구글플레이에서

 

"포인트클릭" 앱을 설치하고 

여러 종류의 무료투표권을 획득 할 수있습니다!

 

"포인트클릭" 앱에서 충전한 포인트를 

 

나의 스타를 위해 마지막 역전의 기회로 삼을수 있다고하니

 

열심히 모아봐야 겠습니다. 

 

그럼 마이원픽 소개를 마치고 저는 이만~

 

다들 1픽 해보세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