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구미호뎐 기유리 김용지(프로필/국적/혼혈/나이) 총 정리

by 생생생존정보 2020. 11.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존정보입니다. 

 

여러분 드라마 자주보시는지요?

 

저는 나름 드라마 덕후 인데요 

 

요즘 구미호뎐에 푹 빠져 살고 있습니다. 

그중 기유리 역 인물에 대해 관심이 생겼는데요

 

마치 한국사람인듯 아닌듯한 묘한 얼굴때문이에요

 

그래서 한번 이 분에대해 조사를 해보았습니다. 

프로필

 

출생

1991년 4월 14일 (29세)

국적

 대한민국

신체

165cm, B형(Rh-)

가족

부모님, 언니, 반려견 루 ・ 라이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데뷔

2015년 CF '삼성 갤럭시 기어'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 학사졸업)

생각한것과 다르게 토종 한국인 이었네요!

 

데뷔는 2015년 CF로 데뷔하였고, 

 

프리랜서 모델로 활동하다가 배우로 전향 했다고 합니다. 

출연 드라마

2018년 미스터션샤인 호타루

2019년 WATCHER 이효정

2019년 모두의 거짓말 최수현

2020년 더 킹: 영원의 군주 명승아

2020년 구미호뎐 기유리

미스터 선샤인 에서 처음 이 배우를 봤는데

 

그때 일본인 역이여서 일본 사람 아닌가

 

하는 의문이 들기도 했습니다. 

 

그 이후 여러 작품을 했군요

 

또한 여러 CF를 찍기도 했습니다.

CF/광고

2015년
삼성 갤럭시 기어

2016년
삼성전자
삼성 노트북9메탈
180도 화면전환 컨설팅모드편

2017년
이종석화장품
럭셔리 색조브랜드 셀레뷰

2018년
기아자동차
스포티지 더 볼드

2019년
신한카드
신한Pay FAN

취미/특기/여담

취미는 테니스로 특기는 요리라고해요

특히 파스타를 가장 잘 만든다고합니다. 


좋아하는 음식은 마라탕이고 못먹는 음식은 잣이라고 하네요


시크해 보이지만 잘 웃고 활발한 성격이라고 하니 오해는 노노


잠을 주로 일찍 자고 이른 아침에 일어나는 아침형 인간

혈액형이 rh-b형 . 우리나라에 거의 없는 희귀한

 

혈액형으로 보통 rh-는 외국인들 사이에 많다고 하네요


유기견 임시 보호도 한다고 할만큼 고운 심성을 가졌네요 


이국적인 외모와 이미지 때문에 외국 혼혈이 아니냐는 의문이 나오기도 하는데, 

 

혼혈은 아니며 부모님 모두 한국인인 토종 한국인!

 

어렸을 때부터 그런 오해를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이상 김용지에 대한 것을 알아보았는데요

 

앞으로도 쭉 좋은 작품에서 만나봤으면 합니다. 

 

이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