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송수우 프로필/인스타/국악한마당/캡틴/부모님 총 정리

by 생생생존정보 2020. 11.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존정보입니다. 

 

19일에 첫 방송된 최초 부모 소환 십대오디션

 

캡틴에서 국악신동 송수우가 등장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송수우는 다른 참가자와 달리 부모님 없이

 

혼자 오디션을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어떤 사연이 있는지 또한 송수우는 어떤 사람인지 알아보았습니다. 

1. 프로필

본명

 

송수우

 

나이

 

18살

 

학력

 

인천은지 초등학교

리라이트 고등학교

 

국적

 

한국

송수우는 국악 신동으로 어린 시절부터 국악을 했다고 합니다.

 

'국악한마당'에서 '국악 신동'으로 출연을 했으며 다양한 무대에서

 

공연을 했다고 해요

국적 한국, 나이 18살이라고 합니다. 

 

학력은 인천은지 초등학교, 리라아트 고등학교이며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현재 고등학교 2학년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별명 민들레 홀씨, 노래 듣기, 기타 연주가 취미라고 합니다.

2. 수상내역

수상 내역으로는 2015 LG드림페스티벌 국악 부문에서 금상 수상,

 

 '전국노래자랑'에서 우수상 수상, 

2016 제41회 정선아리랑제 정선아리랑 학생경창대회 대상 수상,

 

2017 강화전국국악경연대회 학생부 대상,

 

2018 제5회 부평전국청소년 국악대회 학생부 대상 수상,

2018 제17회 전국서도소리경연대회 학생부 대상 등

 

엄청난 수상내역을 가지고 있습니다. 

3. 부모와의 갈등

원래는 국악 전공을 했는데 실용 음악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부모님 반대가 심해졌고 특히 엄마 반대가 가장 심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디션 프로그램 '캡틴'에서는 부모님이 불참을 했으며 합격을 후

엄마에게 전화를 했지만 전화 연결이 되지 않았습니다.

 

과거 '국악 신동'으로 불렸지만 송수우는 좋아서 하기보다는

 

부모님이 좋아해서 그냥 했다고 하네요.

 

국악을 하면 답답한 느낌이 들었는데 다른 노래를 부르면

 

자유로운 느낌이었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송수우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앞으로도 멋진 모습으로 부모와의 갈등도 해결해 나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