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김오곤 프로필 쌍화차 리뷰/단점주의/솔직리뷰

by 생생생존정보 2020. 11.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존정보입니다. 

 

가끔 쌍화차를 즐겨마시는데 홈쇼핑에서

 

김오곤 쌍화차를 보여주더라구요

그래서 예전부터 들었던 유명한 김오곤이란 분이

 

만든 쌍화차는 어떨까 하고 주문을 하려고 했어요

 

근데 왠지 홈쇼핑은 과장 광고가 심하자나요?

 

그래서 한번 다른 사람들의 후기도 살펴보고 

 

김오곤이란 사람은 어떤 사람인지 알아보았어요

 

프로필

이름

김오곤(金五坤)

출생

1965년 6월 5일

출생지

경상북도 경주시

본관

김해 김씨

학력

경주고등학교
동국대학교 한의학과

신체

170cm, 68kg

가족

아내 김명란, 슬하 1남 3녀

대한민국의 한의사다. 방송에 자주 출연할 때, 항상 특이한 모자를 쓰고 출연한다.

 

 요즘 시대에는 보기 드문 4남매의 아버지라고 하며 그들 중 두명은 쌍둥이라고 한다.

대한한의학연구소 소장
화성행궁명인한의원 원장
한국건강음식연구소 소장
대장금 의료봉사단 단장

 

방송

2012년 1대 100 1인 참여(267회)


SBS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 - '뽕짝 허준, 김오곤 박사' 편 출연


2013 MBN 엄지의 제왕


좋은아침 - 콘크리트 한의사 김오곤의 별난 건강법


VJ특공대 - 우리는 길거리스타! 트로트 부르는 한의사, 김오곤!


JTBC 김국진의 현장 박치기 - '100세 장수 비결 남의 일이 아니다'


MBN 충무로 와글와글 - 스타의사 편

쌍화차

 

이름을 걸고 만든 쌍화차 답게

 

엄선된 자료로만 만들었다고해요

 

가격은 1박스 39,800원 2박스 69,600원 이며

 

1박스에 50포가 담겨있다고 합니다. 

 

실제리뷰(단점주의)

광고 사진과 정말 딴판입니다 

 

역시 홈쇼핑은 믿고 걸러라는 의견이 많네요

 

이거 정말 인가요?

 

불량품이 의심될정도로 내용물이 형편없네요

 

타쌍화차에 비해 내용밀이 절반도 안된다고 합니다.

 

다른거 사라고 하는분들이 많네요

저도 이런 리뷰를 보면서 좀더

 

가성비 좋은 제품을 찾으려고합니다. 

 

하지만 맛에 만족하시는 분도 있으니 

 

본인이 판단하여 구매를 하시면 될거 같아요

 

그럼 이만 김오곤 쌍화차 리뷰는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