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천뚱 전참시/잠뚱/먹방/직업/나이 총 정리

by 생생생존정보 2020. 11.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존정보입니다. 

 

전참시 많이들 보시죠?

 

저도 전지적참견시점 재밌게 보는 한명인데요

 

28일에 방송한 전참시에서 

 

천뚱의 먹방이 화제가 되고 있네요

 

그래서 천뚱이 뭔지 어떤 사람인지 알아보았어요

 

 

 

천뚱은 홍현의 남편인 제이쓴의 매령이라고 하는데요

 

천뚱은 '천안뚱땡이' 의 준말이라고해요

 

홍현의는 잠뚱이라고 불리는데 

 

이또한 '잠실뚱땡이'의 준말이라고 합니다

 

이쯤에서 홍현희를 알아보자면

 

 

 

출생

1982년 5월 10일 (38세)

서울특별시

거주지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장동

국적

 대한민국

신체

155.1cm, 66.4kg, A형

배우자

제이쓴(2018년 ~ 현재)

학력

영동여자고등학교 (졸업)

종교

개신교

소속사

블리스 엔터테인먼트

데뷔

2007년 SBS 웃찾사 (공채 9기)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과 2018년 10월 21일에 결혼소식을 전했으며, 

 

 

결혼을 위해 10kg 정도 감량했었다고 해요
실제로 남편인 제이쓴은 헌집줄게 새집다오 인테리어 디자이너로 출연 중이었으며. 

 

 

그리고 시즌1의 의뢰인이었던 개그우먼 김영희의 소개로 만났다고 해요.

 즉, 첫 만남은 김영희와 홍현희가 보증금을 분담해서 

 

세를 얻었는데 이때 김영희는 당시 스케쥴이 많아 대신 홍현희가 

 

미팅을 했는데 3개월만에 눈이 맞은 경우에요
 

 

 


 2018년 10월 26일 나 혼자 산다 265회에서 박나래와 

 

김영희가 신혼집을 방문한 내용이 방송되었습니다.


 

 

 


결혼을 기점으로 이전에 비해 활동이 굉장히 많이 늘었어요. 

스케줄이 많이 늘어나면서 전담 매니저도 생기고 그 매니저랑 전지적 참견 시점에도 출연중이에요.

 

 

여튼 잠뚱과 천뚱

 

두 별명 모두 시어머니가 지어준 별명이라고 해요

 

28일에 방송된 회차에서는

 

 

홍현희와 천뚱이 함께 대방어와 멍게 먹방을 했는데요

 

두 사람은 딱딱한 멍게껍질을 씹어 삼키며

 

엄청난 먹성을 자랑했어요

 

그 것을 지켜보는 홍현의 매니저는 놀라움에 경악하게

 

만들었습니다. 

 

 

천뚱은 이날 이영자를 능가하는 먹방을 보여줬어요

 

 한편 천뚱의 직업은 자세히 알려지지 않았지만

과거 운동선수 이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최근 천뚱 직업이 공개됐어요


. 홍현희가 "많은 분들이 무직이라고 오해하신다"고 하자,

천뚱은 "저는 천안에서 직장 생활을 16년째 하고 있다. 사무직이다.

작년에 차장으로 승진했다"고 말했다고해요

그럼 이만 다들 즐거운 하루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