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페이스아이디 신예은 나이/프로필/구자철/인스타 총 정리

by 생생생존정보 2020. 12.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존정보입니다. 

 

페이스아이디에 신예은 배우가

 

출연해서 울음을 터뜨리는 일이 있었는데요

 

연기자로서의 성장통을 호소했다고 하네요

"연기, 이젠 내가 좋다고 할 수 있는 일이 아닌 거 같다"

 

신예은은 "어느 순간부터 이 대사를 어떻게 더 잘해야 하나 이런 것만 생각하게 됐다.

 

한편으로 고민이 많아질수록 '내가 정말 잘하고 싶구나' 생각하기도 한다"

이렇게 신예은 배우가 울음을 터뜨리고 연기에 대해

 

생각하는 배경에는 자신이 주연으로 맡은 드라마가 시청률이

 

저조한 이유인거 같은데요

신예은배우가 어떤 배우이며 어떠한 작품에 출연하였는지

 

알아 보았습니다. 

프로필

출생

1998년 1월 18일 (22세)[1]

강원도 속초시[2]

국적

 대한민국

신체

167cm[3]B형

가족

부모님언니

학력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 졸업)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 학사 재학)[4]

종교

개신교

좌우명

Jesu Juva[5] (예수님, 나를 도우소서)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앤피오엔터테인먼트[6]

데뷔

2018년 웹드라마 에이틴

별명

도하나, 옌이, 여신예은, 웹드여신, 존예은

2018년 6월부터 방송된 웹드라마 에이틴으로 데뷔해서 높은 인지도를 얻었으며, 

 

은 해 8월 JYP엔터테인먼트와 정식 매니지먼트 계약을 맺었습니다

심은하 이후에 오랜만에 등장한 라이징 스타이며 

 

10대들의 연예인이라는 호칭으로 불릴 정도로 에이틴 방영 당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었는데

반면 공중파와 케이블에서는 이후 주연으로 출연한 

 

두 작품이 아쉬운 성적을 거두었기에 작품을 보는 안목을 조금 더 키워야 한다는 평이 있다고해요

드라마

2018
에이틴
도하나
주연 


2019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윤재인
주연


에이틴 2
도하나


2020
어서와
김솔아
주연



친구에서 연인이 되는 경우의 수
경우연

이야기들(feat. 구자철)

코에 점이 있다.


킬 연기학원 출신인 것으로 보인다.


차은우, 서신애와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동기 사이라고 한다. 또한 조병규, 김동희와 같은 고등학교 출신이다.


이유비, 오연서와 닮은 모습이 있다.


대학내일 표지모델을 한 것을 보고 JYP엔터테인먼트에서 캐스팅이 왔고 오디션을 본 후 연습생이 되었다고 한다.


대성마이맥 CF의 모델이 되었는데 중독성 있는 노래 가사와 귀여운 춤으로 엄청난 흥행을 몰고 있다


해피투게더에 출연하여 보인 아이돌 커버 댄스가 재밌는 영상으로 화제가 되었다. “웃는 얼굴이 귀여운 아기 강아지를 닮았다”라는 댓글이 많다.


구자철의 열성팬이며, 인스타그램에서 유일하게 팔로잉하는 사람이 구자철이다. 구자철도 맞팔을 해주었다.


축구를 좋아하는 듯하다. 인스타그램에 캄프 누 직관을 간 사진을 올렸고, 다음은 분데스리가 경기를 보러 갈 것이라고 예고하기도 했다.


DAY6의 Shoot Me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에 올라갔는데 이 때 많은 외국인이 그녀를 보며 에이틴의 도하나 역을 맡은 사람임을 알아봤다!


에이틴 원년 멤버들과 함께 에이틴 시즌 2 출연을 확정지었다. 

 

실제로 에이틴에서 하민 역을 맡았던 김동희가 촬영현장에서 찍은 교복을 입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게시하기도 했다. 다만, 사이코메트리 그 녀석과 촬영이 겹친 바람에 특별 출연으로 나오게 되었다.


같은 JYP 소속 배우인 윤박, 강훈 등과 함께 삼남매 콘셉트로 여행 프로그램인 네모여행에 출연했다.


데뷔 초에는 시크하고 예쁜 외모가 네이버 웹툰 연애혁명의 왕자림과 닮았다고 화제가 되었다.


10대들의 전지현이라는 별명도 있다.


단발이 매우 잘 어울린다. 에이틴에서 도하나 연기할 당시, 너무 예쁜 신예은의 단발머리를 따라하는 도하나병이 잠깐 돌기도 했다.


약간은 차가워보이는 평소 인상과 달리 웃을 때는 강아지상이라 갭모에가 발생한다

마무리(인스타)

이렇게 신예은 배우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정말 예쁜 외모를 가지고 있지만

 

연기력인지 작품이 문제인지 저조한 시청률 때문에

 

급부상 하지 못하는게 안타깝네요

 

모쪼록 다음작품에는 더욱 좋은 모습이길 바래봅니다.

 

아래에 인스타 있어요

www.instagram.com/__shinyeeun/?hl=ko

 

 

그럼 저는 이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