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역사

할로윈(Halloween)의 역사

by 생생생존정보 2019. 10. 22.
반응형

할로윈은 공식적으로 우리에게 다가왔고, 우리의 의상을 브레인스토밍하는 것에서부터 아이들과 함께 잭오랜턴을 조각하는 것까지, 그리고 물론 헤아릴 수 없는 양의 간식, 사탕, 초콜릿을 먹는 것까지 많은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아무리 나이가 많거나 몇 번을 돌아다녀도 명절은 결코 늙지 않습니다. 가장 어린 아이들은 옷을 차려입고 사탕을 받으러 갈 기회를 얻습니다. 그리고 부모님들은 야한 할로윈 칵테일을 마실 핑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파티와 게임 그리고 설탕이 쏟아져 나오는 가운데, 여러분은 할로윈의 역사가 애초에 무엇인지도 궁금해 하는 것을 멈춘 적이 있나요?

여기서, 우리는 할로윈의 유래와 할로윈의 의미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축하를 더욱, 음... 의미있게 만들 수 있기를 바라면서 말이죠. 결국, 이 오래된 휴일은 사실 아주 오래 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생각보다 훨씬 오래됐어요! 마녀와 마법사는요? 네, 그들 역시 이야기의 일부예요! 여기 할로윈이 어떻게 공식적으로 만들어졌는지에 대한 실화가 있습니다.

 

여러분은 할로윈이 10월의 마지막 날에 일어난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지만, 여러분이 알 수 없는 것이 있습니다. 이 단어 자체는 문자 그대로 "허용된 저녁"을 의미하며, 이전에는 유럽의 초기 축하자들에게 올 홀로우즈 이브라고 알려져 있었습니다. 모든 성인의 날(10월 31일)과 모든 성인의 날(11월 1일)은 모두 성인에게 경의를 표했습니다. 그 이름은 결국 오늘날까지 우리가 알고 사랑하고 있는 "할로니아"로 짧아졌습니다.

하지만 이교도와 기독교의 사건들이 항상 뒤로 돌아간 것은 아니었습니다. 7세기까지, 올 할로우의 이브는 실제로 5월 13일에 떨어졌습니다. 아마도 종교적인 축하로 그 행사를 상쇄하기 위한 시도로, 교황 보니파스 4세는 결국 현재의 11월 1일로 준수 사항을 변경해야 한다고 촉구했습니다.

왜 우리는 10월 31일에 할로윈을 기념할까요?

할로윈은 10월 31일인데, 할로윈의 가장 이른 뿌리로 여겨지는 고대 게일 축제인 삼하인이 이 날에 일어났기 때문입니다. 계절이 바뀌는 한 해의 중추적인 시기를 맞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관찰자들은 또한 이 때 이 세계와 다음 세계 사이의 경계가 특히 얇아져 죽은 사람들과 연결될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이 믿음은 몇몇 다른 문화권들에 의해 공유됩니다; 비슷한 생각이 유대인 명절인 욤 키푸르에 언급되는데, 이것은 또한 전형적으로 10월에 일어나며 죽은 사람들을 위한 기도를 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이곳은 또한 할로윈이 "유령" 의미를 갖게 되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할로윈 활동의 역사

초기 이교도인 삼하인 명절에는 켈트족이 다신교적이었기 때문에 영혼과 연결시키기 위한 많은 의식적인 의식이 수반되었습니다. 이러한 축하행사에 대해 많은 세부 사항이 알려져 있지 않지만, 많은 사람들은 켈트족이 유령에 대한 변장처럼 복장을 하고, 특별한 잔치를 즐기고, 박을 파서 등불을 만들었다고 믿고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기독교가 자리를 차지하고 이교도들의 명절 밑그림이 줄어들면서, 명절의 기본적인 전통은 매년 대중 문화의 한 부분으로 남았고, 그들은 단순히 진화했고 현대화되었습니다.

이전 시대의 신비로운 의식은 좀 더 가벼운 재미와 게임으로 발전했습니다. 예를 들어, 죽은 자와 연결하는 다소 무거운 개념은 미래를 말하는 가벼운 생각으로 대체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애플 보빙은 All Hallows Eve에서 점쟁이 게임으로 인기를 끌었습니다. 사과는 여성의 모든 구혼자들을 대표할 수 있도록 선택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결국 그녀의 미래의 남편을 상징하게 될 것입니다. 사실, 할로윈은 이전에 19세기 젊은 여성들에게 거대한 중매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또 다른 인기 있는 올 홀로즈의 이브 의식은 사람들이 거울을 들여다봄으로써 그들의 미래에 대한 비전을 잡기를 원했기 때문에 거울로 장식되었습니다. 또, 이전 시대에도 점쟁이 같은 호의를 베풀었다는 보도도 나오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우유에 담긴 종이에 메시지를 썼고, 그 메모는 접혀 호두껍데기에 넣었습니다. 그리고 나서 조개껍질은 불에 달궈져서, 메시지를 받는 사람을 위해 종이 위에 신비롭게 나타날 정도로 우유가 갈색으로 변하게 됩니다.

 

할로윈 코스트와 트릭 오트링의 역사

 

많은 사람들이 성인으로 분장하고 집집마다 노래나 시를 읊는다고 합니다. 아이들은 또한 비스킷과 비슷한 음식인 "소울 케이크"를 집집마다 방문하곤 했습니다. 기술 참고 사항입니다. 소울 케이크는 11월 2일 올 소울스 데이 휴일의 일부로 시작되었지만, 결국 이 개념이 트릭 오 트리팅으로 진화하면서 할로윈 밤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사탕을 까는 개념은 또한 1900년대 초에서 중반까지 미국에서 주류가 되었고, 그 기간 동안 가족들은 아이들이 명절 장난에 면역이 되리라는 희망으로 아이들에게 간식을 제공했습니다.

 

의상도 진화했습니다. 그들이 성인에 대한 진지한 조공을 시작했지만, 스코틀랜드와 아일랜드의 어린 장난꾸러기들이 의심하지 않는 이웃들을 유혹하기 위한 방법으로 다시 무시무시하게 생긴 옷을 입어야 한다는 생각을 갖게 될 때까지 그 전통은 어느 순간에는 인기가 없어졌을 것입니다. 이 지역 훌리건들 덕분에 할로윈 의상은 무섭고, 으스스하고, 재미있고, 창조적이 되었습니다.

 

할로윈을 기념하는 방법

 

할로윈은 분명히 오늘날 미국에서 인기 있는 휴일로 남아 있지만, 사실 거의 대서양을 횡단하지는 못했습니다. 청교도들은 이 명절의 이교도적 뿌리를 못마땅하게 여겼기 때문에 기념행사에 참여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아일랜드와 스코틀랜드 이민자들이 미국에 더 많이 도착하기 시작하자, 이 휴일은 시대정신으로 돌아갔습니다. 미국의 첫 번째 식민지 시대의 할로윈 기념행사는 다가오는 수확을 기념하고, 유령 이야기를 들려주고, 노래를 부르고, 춤을 추는 대규모 공공 파티들을 특징으로 했습니다.

20세기 초까지, 할로윈은 북미 전역에서 (캔디를 사랑하는, 의상을 즐기는) 대다수의 사람들에 의해 기념되었던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올해, 다시 한 번, 우리는 10월 31일에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사탕을 즐기고 이웃들의 장식에 감탄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이야기 할 유일한 으스스한 영혼은 친구들이 입고 있는 마녀와 유령 의상입니다.

 

반응형

'역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AI(Artificial Intelligence-인공지능) 의 역사  (1) 2019.10.24
리그 오브 레전드(Legends of Legends)의 역사  (0) 2019.10.22
K-POP의 역사  (0) 2019.10.18
코카콜라(coca-cola)의 역사  (1) 2019.10.18
아마존(amazon.com)의 역사  (0) 2019.10.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