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캠벨에이시아 의 모든것 나이/국적/부모 프로필 정리

by 생생생존정보 2020. 4. 15.
반응형

캠벨 에이시아가 21일 방송한 KBS2 `불후의 명곡`에 출연하면서 사람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 

캠벨 에이시아가 어떻게 한국에 이렇게 화제의 인물이 되었는지 확인해보자

 

캠벨 에이시아는 꼬마 외교관으로 유명하다.  6·25 전쟁사 박사, 참전용사들의 손녀라고 불리고 있다.

또한 캠벨 에이시아는 세계 유일의 유엔묘지인 부산 남구 유엔기념공원의 유명인사이며 4년째 6·25전쟁 관련 기념행사가 열릴 때면 항상 참가하고 있다고 한다. 

유엔공원 사무처 직원 뿐만 아니라 6·25 전쟁 참전국가의 영사 등 외교관과 참전용사까지 모르는 사람이 없다고 할 정도라고 한다.

캠벨에이시아는 캐나다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으며 현제 나이 13세이다. 그 덕에 한국어와 영어를 모두 유창하게 구사한다. 

캠벨에이시아는 놀랍게도 고향이 부산이며 부산 용문초등학교를 졸업하고 부산에서 거주하고 있다고 한다. 

캠벨에이시아는 이미 SBS 프로그램 ‘영재발굴단’에서 ‘6·25전쟁 박사 소녀’로 출연하면서 화제를 모은적이 있다

자신은 영재가 아니지만 항상 노력하고 있다는 발언을 해서 겸손한 면모도 갖추고 있다. 

노력인지 재능인지 모르지만 MC를 맡기도했고, 노래와 춤도 잘춰 만능 엔터테이너로 불린다. 



또한  2016년부터는 미국·네덜란드·캐나다 등 세계 각국의 유엔(UN) 참전용사들과 영어로 편지를 주고받으며 손녀 역할을 하고 있다고 한다. 

 

최근 불후의명곡에서 유회승 님과 아델 노래로 듀엣을 하면서 완벽한 무대를 꾸며 화제가 되기도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