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fonfon 폰폰 체험 (이상형 테스트)

by 생생생존정보 2020. 3. 6.
반응형

fonfon 이 요즘 화제인데 어떻게 하는지 알려드릴게요

 

fonfon 이란 두가지의 주제로 테스트를 할 수 있는 서울대학교 정보문화학과 2018년 2학기
<산학연구실습>의 팀 프로젝트입니다. 

 

처음 메인 페이지에 들어가면 어떤 캐릭터를 만들고 싶은지 선택하게 됩니다 

첫번째로 이상형 만들기

성별을 선택하는 화면이 나오고 공유를 선택하면

공유님께서 어떤옷을 입고 나왔을지 선택하게 되는데... 음 저는 세련된것을 초이스!

다음은 취미생활을 선택하게 됩니다. 저는 집순이라 실내데이트를 선택

저는 웃게해주는게 좋아요

여러분들은 어떨때 더 설레이나요? 전 듬직할때 설레이는거 같아요

만나서 같이 공부를하는게 더 좋을거 같음!

그리고 마지막으로 결론이 나옵니다. 제 이상형은 훌라우프를 돌리는 곰이네요

100명중 4명이 저와 같은 이상황과 대결중이라고 하니 생각 보다 제 이상형이 인기가 없나봅니다. 

 

이것으로 FONFON 이상형 테스트를 해보았어요 여러분들도 즐겨보세요 아래 사이트 접속

https://2hakju.github.io/fonfon/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