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복면가왕 주윤발 의 정체 122대 가왕, 소찬휘

by 생생생존정보 2020. 3. 8.
반응형

'주윤발'은 지난 1일 방송된 MBC TV 예능물 '복면가왕'에서 6연승에 도전한 '낭랑18세'를 7표 차로 꺾고 가왕을 차지했다. 낭랑18세는 가수 소찬휘로 밝혀졌다.

주윤발은 샘김의 '후 아 유'와 김진호의 '가족사진'으로 뛰어난 가창력과 깊은 감성을 자랑했다. 판정단들은 "충분히 가왕을 위협할 수 있는 목소리다" "정규앨범 10장 정도 내야 가능한 감성이다"라며 극찬했다.

소찬휘는 자신의 히트곡인 '티얼스'를 부르며 5연승에 만족했다. "'복면가왕'을 통해 많이 성장했다"며 "내 음악 인생에 있어서 정말 훌륭한 채찍이 될 것이다. 정말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주윤발은 2라운드에서 샘김의 'who are you'를, 3라운드에서는 김진호의 '가족사진'을 각각 선택해 관객들을 압도했다. 주윤발은 임재범의 '그대는 어디에'로 6연승에 도전한 낭랑18세를 꺾었다.

 

접전 끝에 122대 가왕에 오른 것. 결국 6연승이 좌절돼 정체를 밝힌 소찬휘는 "사실 한 곡 한 곡 하면서 그때마다 나에게는 새로운 도전이었다"고 소감을 말했다. 가창력 퀸 소찬휘를 꺾은 주윤발의 정체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일각에서는 "묵직하면서도 세련된 리듬감이 아이돌일 가능성이 높다."고 추정하고 있다. 특히 경연 포맷의 프로그램에서 긴장하지 않는 모습을 보고 오디션 출신으로 보인다는 의견이 이어지고 있다.

아이돌중 가장 유력한 후보로 떠오르는 사람은 강승윤이다. 

 

그 이유는 음색이 아주 비슷하기 때문이다 많은 네티즌일디 "강승윤이다", "강승윤일 수 밖에 없다" 고 추측하고 있는 상황이다. 

강승윤은 1994년 생으로 올해 27살이다. 과거 슈퍼스타 K에 출현하여 유명해졌으며 현재 YG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있다

지난 2014년 그룹 위너로 데뷔하였으며, 이후 가수 및 예능에 출연하면서 인기를 끌고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