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류지광 돌싱/나이/가족/슈퍼스타k/출연 모두 정리

by 생생생존정보 2020. 6. 2.
반응형

류지광이 돌싱이면서 13살까지 차이가 나는 연상과 만나봤다는 사실이 들어나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1일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 에서 류지광은 “지금까지 나이 몇 살 차이까지 만났냐”는 질문에 “저는 거의 다였다. 최대 13살 연상까지 만났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또한 “(이혼을 한) 갔다온 여자 분도 괜찮냐”는 박은혜의 물음에 “저는 상관없다. 제가 만났던 분이 그랬다. 아이도 있었다. 라는 말을 해서 놀라움을 안겨줬다. 

이런 논란중의 류지광의 대해 알아보았다. 

 

1. 프로필

대한민국의 가수이자 모델이다. 팬텀싱어 시즌1,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참가하기도 했다.

출생

1985년 8월 19일 (34세)

 서울특별시

국적

 대한민국

신체

185cm, 80kg, B형

직업

모델 (?)
가수 (2009년~)

학력

영일고등학교 (졸업)
한세대학교 (신학과 / 휴학)

경력

미스터 월드 한국대표 (2010~2012)
내일은 미스터트롯 참가자

소속사

아랑엔터테인먼트

종교

개신교

별명

동굴, 동굴 저음, 인간 버터, 버터, 버터 동굴

 

2. 출연

2011년 슈퍼스타 k3

2016년 팬텀싱어

2020 내일은 미스터트롯

비디오스타

기분 좋은날

아내의 맛

밥은 먹고 다니냐

아침마당

사랑의 콜센타

가장 보통의 가족

더 쇼

건강면세점

복면가왕

행복한 아침

 

3. 가족

류지광이 부모님과 동거 중인 월셋집을 공개했다. ‘가장 보통의 가족’에서는 ‘미스터트롯’ 류지광이 출연해 가족들과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류지광은 방 2개의 월셋집으로 23년째 거주 중이다. 깔끔하게 정리정돈 된 집이지만 그가 서서 씻기에는 무리가 있는 낮은 화장실의 층고에 이목을 끌었다.

과거 부모님의 힘든 일로 인해서 생활고를 겪으며 현재 집에서 오랫동안 살 게 된 것으로 밝혔다. IMF 이후 가세가 기울어 회복이 힘들었다고 아버지가 밝혔다.

방송은 물론 지인들에게도 공개한 적 없는 집과 힘든 생활이 드러나자 류지광의 귀공자 같은 비주얼에 의외라는 반응을 자아냈다. 가족관계는 정확히 알려진 바 없으나 아버지, 어머니와 함께 살고 있다.

반응형

댓글